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과장인사말

학과장인사말

 


 

"유한대학교 건강보건학부 유한생명바이오학과 유한바이오제약전공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유한생명바이오학과 유한바이오제약전공 학과장입니다. 

 

유한생명바이오학과는 21세기 지식기반 사회의 핵심분야인 바이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 기술인을 양성하고자 설립된 학과입니다. 바이오 산업은 현재 인류가 당면한 인구증가 및 고령화식량부족환경오염 및 대체에너지 개발 등 세계적인 문제에 적절한 해답을 줄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급속한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다양한 생명바이오분야에서 전문지식과 현장경험을 보유한 교수진을 통해 최신 기술 발달을 반영한 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최첨단 연구장비를 구비함으로써 이론과 실습의 균형적인 운영을 통해 바이오 산업에서 실용화할 수 있는 실무 중심적 전공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여 기술융합을 반영한 타 학과의 융합교육 과정을 구성함으로써 의약품, 화장품, 식품, 축산, 에너지 등 바이오 관련 응용산업 분야에 진출하여 경쟁력 있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유한생명바이오학과는 타의 모범이 되는 성실한 직업인 양성을 통해 국가 발전에 앞장서고자 하는 유한대학교의 교육목표를 바탕으로 바이오 산업을 선도하는 유능하고 역량있는 현장형 전문 인력을 배출하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내실 있는 전공이론과 실습교육, 산학연계 실무교육 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생명바이오 분야를 선도하는 명문학과로 발돋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학과를 위해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크기변환]신윤호 교수님.png

 

 

건강보건학부 유한생명바이오학과 유한바이오제약전공 학과장

 

 

 

 

 

상단으로 가기